저의 장비 ㅋㅋ - My 기타&플레이 - 모터핑거

모터핑거

일렉기타 통기타 베이스 강좌 커뮤니티

저의 장비 ㅋㅋ - My 기타&플레이 - 모터핑거 맥시코 팬더 ㅋ  스트랫 캐스터 ?랑 코 - 일렉기타 통기타 베이스 강좌 커뮤니티

모터핑거 알림:

내용

서로 악기 구경하고 연주를 듣고 격려하며 부족한 부분을 서로 얘기하는 곳입니다.

기타소년™ 17년 전 조회 1,161 댓글 9
페이스북 트위터
http://www.motorfinger.net/11430/URL복사
URL

http://www.motorfinger.net/11430 복사

맥시코 팬더 ㅋ  스트랫 캐스터 ?랑

코르그 ㅠㅠ

엠프는 팬더 65 DSP ㅋㅋ
페이스북 트위터
댓글9::: 댓글을 작성하려면 로그인해 주세요.
제프장2009.03.01. PM 9:59 답글수정삭제신고
기타 너무 멋있네요........꼭 같고싶은 기타네요~~~
기타소년™2004.05.12. PM 11:37 답글수정삭제신고
  전 저 이펙터 22마넌 ;;ㅋ 악기점에서 싸게주더군여 ㅋ
f(-_-f)shit!2004.05.12. PM 6:18 답글수정삭제신고
  저 멀티 24~25만원선 ㅋㅋ
하지만 전 18에 샀죠 ㅋㅋㅋㅋㅋ
새삥을 ㅋㅋ
†천상†일렉2004.05.11. AM 1:33 답글수정삭제신고
  우와;; 갖고싶다;; 저런 이펙터 얼마나할까;;;

멋있네요~^^ 원츄!!
◀ForeverX▶2004.05.10. PM 11:33 답글수정삭제신고
  24플랫까정만 있음 죽음의 기타겠구려 ㅎ ㅓ ㅎ ㅓ 아깝소
꿈많은허접2004.05.10. PM 9:03 답글수정삭제신고
  허허 =_=;; 말들이 어렵군요;;

그냥...멋있네요 ㅋ
붕대오타쿠2004.05.10. PM 8:46 답글수정삭제신고
  오홋....험험..이닷...+.+

제껀..!! 스케..!! N모델인데..ㅠ.ㅠ
㈜일렉에미침™2004.05.10. PM 6:28 답글수정삭제신고
  그러네요..;; 펜더 픽업 싱싱싱 아닌거 오랜만에 보는듯^-^ 코일텝 기능 있나요 ?
불타는일렉2004.05.10. PM 2:27 답글수정삭제신고
  이펙터 저랑 같네요~! 근데 픽업이 험험같은데..

공지사항

서비스 전체보기 >
서버 접속중...
음소거를 해제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