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LASH(슬래쉬): 솔로 앨범 녹음 시작! - 뉴스/칼럼 - 모터핑거

모터핑거

일렉기타 통기타 베이스 강좌 커뮤니티

SLASH(슬래쉬): 솔로 앨범 녹음 시작! - 뉴스/칼럼 - 모터핑거  GUNS N' ROSES 전멤버였으며, 현재 VELVET - 일렉기타 통기타 베이스 강좌 커뮤니티

모터핑거 알림:

내용

공연정보, 아티스트, 악기정보등을 빠르게 접할 수 있습니다.

15년 전 조회 19,137 댓글 2
URL

http://www.motorfinger.net/14987 복사

 

GUNS N' ROSES 전멤버였으며, 현재 VELVET REVOLVER의 기타리스트인 SLASH(슬래쉬)가 다음과 같은 메세지를 그의 MySpace에 올렸다.

 

"솔로 앨범 녹음을 막 시작하려합니다. 모든걸 한데 모으려고하니 정말 많이 바뿌네요. 하지만, 매끄럽게 진행될 것이며 같이 일할 팀도 모았어요. 같이 일할 아티스트들은 환상적이에요. 불행히도 아직은 이름을 밝힐 수가 없는데, 각 작업이 끝나면 밝히려고합니다."

 

SLASH의 부인 Pearla Hudson은 지난 가을 Rockerrazzi 웹 사이트를 통해, SLASH의 새 앨범에 Ozzy Osbourne과 팝, R&B 가수, 랩퍼, 배우 Fergie(Stacy Ann Ferguson)등 많은 스페셜 게스트가 참가할 것이라고 밝힌 바 있다.

 

뮤지션, 아티스트이며 동시에 락의 아이콘으로 여겨지는 SLASH는 오랫동안 음악 잡지에 등장했을 뿐 아니라, 락의 고전이 될만한 여러 곡들을 자랑한다. 1985년 GUNS N' ROSES 시절부터 SLASH는 1억장에 달하는 놀라운 앨범 판매와 7번이나 그래미상 후보에 올랐을 정도로 놀라운 업적을 쌓으며 인정받아왔다. 그의 저명한 커리어중에는 Michael Jackson, Bob Dylan, James Brown, Ray Charles, Queen등과 같은 걸출한 아티스트와의 공연 및 녹음등이 포함되어있다.

SLASH는 아티스트로서 발전을 계속 해오면서도, 패션, TV, 영화음악등 새로운 창의적인 활동을 해왔으며, Guitar Hero 프렌차이즈의 대성공으로 비디오 게임에서도 그의 저력과 락앤롤 사랑을 보여주고있다.

 

 

 

MotorFinger.net 

페이스북 트위터
페이스북 트위터
http://www.motorfinger.net/14987/URL복사
댓글2::: 댓글을 작성하려면 로그인해 주세요.
내손가락은2009.03.09. AM 8:54 답글수정삭제신고
이야~~!!
도움상회2009.03.08. PM 7:06 답글수정삭제신고
멋지군

공지사항

서비스 전체보기 >
서버 접속중...
음소거를 해제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