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unlop: Kirk Hammett(커크 해밋) 시그니쳐 와우페달 발표 - 뉴스/칼럼 - 모터핑거

모터핑거

일렉기타 통기타 베이스 강좌 커뮤니티

Dunlop: Kirk Hammett(커크 해밋) 시그니쳐 와우페달 발표 - 뉴스/칼럼 - 모터핑거  METALLICA의 기타리스트 Kirk Hammett(커크 - 일렉기타 통기타 베이스 강좌 커뮤니티

모터핑거 알림:

내용

공연정보, 아티스트, 악기정보등을 빠르게 접할 수 있습니다.

15년 전 조회 2,595 댓글 2
URL

http://www.motorfinger.net/15097 복사

 

METALLICA의 기타리스트 Kirk Hammett(커크 해밋)은 20년이상 그의 리드 플레이에 와우페달을 사용해오며 그만의 독특한 색깔을 보여줘왔다. Dunlop에서 Kirk Hammett의 시그니쳐 Crybaby가 이제서야 나왔다는 사실이 의아할 따름이다.

 

 

Dunlop KH95 Kirk Hammett Signature Wah

 

이 와우 페달은 METALLICA 공연때 사용하는 Kirk의 랙마운트용 Crybaby(Dunlop Custom Shop Crybaby Rack Wah DCR-1SR)에 기반을 두고 만들었는데, 무디 그린과 블랙으로 디자인되었으며, 그 위에 발가락 뼈 모양의 고무 패드가 붙어있다.

 

   

Dunlop Custom Shop Crybaby Rack Wah DCR-1SR

 

Dunlop사의 공식 자료 문구는 다음과 같다.
"이제 당신도 Kirk와 같은 킬러 와우 톤을 낼 수 있습니다. Kirk와의 긴밀한 공동작업으로 개발된 이 와우페달은 80년대와 모든 시대의 메탈 솔로에 혁명을 일으킨 와우 사운드를 전달할 수 있게끔 꼼꼼히 튜닝되었습니다. 이것은 Kirk가 투어때 사용하는 Dunlop Custom Shop Crybaby Rack Wah DCR-1SR을 사용한 그 전설의 톤입니다. Dunlop의 엔지니어들은 Kirk의 EQ, 볼륨, 톤 셋팅을 그대로 가져와 세밀한 작업을 거쳐 이 페달을 만들어냈습니다. Kirk Hammett 와우는 특히 발뒷꿈치에서 발끝까지 움직였을 때에도 두꺼운 탑 엔드와 풀 다이내믹 영역의 사운드를 만들어냅니다."

 

이 제품은 4월 중순 출시될 예정이며, 미국내 시중가는 $159.99 정도이다.

 

MotorFinger.net 

페이스북 트위터
페이스북 트위터
http://www.motorfinger.net/15097/URL복사
댓글2::: 댓글을 작성하려면 로그인해 주세요.
막시무스2009.03.14. PM 3:20 답글수정삭제신고
와우~! 디자인 완전 락인데?
달별호박2009.03.13. PM 9:44 답글수정삭제신고
이제 당신도 Kirk와 같은 킬러 와우 톤을 낼 수 있습니다....정말??

공지사항

서비스 전체보기 >
서버 접속중...
음소거를 해제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