낙원상가.. - 자유게시판 - 모터핑거

모터핑거

일렉기타 통기타 베이스 강좌 커뮤니티

낙원상가.. - 자유게시판 - 모터핑거 낙원상가..바가지로 악명높다..근데 왜 난 낙 - 일렉기타 통기타 베이스 강좌 커뮤니티

모터핑거 알림:

내용

서로 편안하게 이야기 할 수 있는 곳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단, 상업적인 내용은 금합니다.

으메 적셔주능겨~ 18년 전 조회 80 댓글 13
URL

http://www.motorfinger.net/203 복사

낙원상가..

바가지로 악명높다..

근데 왜 난 낙원이 좋지? ㅡ.ㅡ;;

페이스북 트위터
페이스북 트위터
http://www.motorfinger.net/203/URL복사
댓글13::: 댓글을 작성하려면 로그인해 주세요.
기타치는소년2002.11.16. PM 11:45 답글수정삭제신고
  마자여 낙원상가 바가지로 악명이 진짜 높죠.ㅋ.ㅋ
김준수2002.09.04. AM 2:13 답글수정삭제신고
  기타 정말 열심히 하세여~~~~~~~!^^
이승현2002.08.28. AM 12:24 답글수정삭제신고
  저도 낙원 놀러 갈떈 기타 잘치고 잘아는 넘이랑 가치 가요..
딴딴한손끝을위해2002.08.21. PM 10:57 답글수정삭제신고
  흠..저두 초보라서 낙원상가 혼자가기가 두렵씀니당~.~!
캬캬나다2002.08.17. PM 8:15 답글수정삭제신고
  살아남으려면 싸게 파는것밖에 더있겠슴까 ㅎㅎ
ElecGuiTar2002.08.15. PM 1:29 답글수정삭제신고
  ㅋ ㅑ ㅋ ㅑ~!낙원 요세는 안그렇다네요....

인터넷이 발달되서라나..머래나..
우케우케2002.08.15. AM 10:13 답글수정삭제신고
  그래두 아는사람이랑 가서 사면 싸게살수있겠져..?? ㅋㅋ
희리2002.08.14. PM 2:23 답글수정삭제신고
  다 보아야죠 마늬 부른다싶으면 나가버리면 되죠 ㅋㅋ;;

맘에 든다는거있음 아는 사람델꾸가면되구엽 ㅋㅋ;;
가라오케알바2002.08.12. AM 4:39 답글수정삭제신고
  죄송합니다. 사실 저도 거기서 등쳐먹은 적이...,,,,
기타리스트2002.08.11. AM 11:55 답글수정삭제신고
  ㅋㅋㅋ 전 가고 싶어도... 못가요
노노보이2002.08.11. AM 12:35 답글수정삭제신고
  넘들

초보 등쳐먹는 아주 나쁜 넘드이구만!!
기타배우자2002.08.10. PM 10:03 답글수정삭제신고
  아는형 베이스사는데 가치갔는데 베이스 맨첨에 36만언달랬는데

형이 쳐보더니 14만언 달라니까 걍주데여 ㅡㅡ,
거트-보스2002.08.10. PM 8:43 답글수정삭제신고
  어느정도 익숙해지면 오히려 싸게살수있다고들 하던데요?;

공지사항

서비스 전체보기 >
서버 접속중...
음소거를 해제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