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거거거거거걱..;; - 자유게시판 - 모터핑거

모터핑거

일렉기타 통기타 베이스 강좌 커뮤니티

커거거거거거걱..;; - 자유게시판 - 모터핑거 여전한 백수입니다.. ㅎㅎ오늘 폰을 봤더니.. - 일렉기타 통기타 베이스 강좌 커뮤니티

모터핑거 알림:

내용

서로 편안하게 이야기 할 수 있는 곳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단, 상업적인 내용은 금합니다.

†히데† 17년 전 조회 80 댓글 3
URL

http://www.motorfinger.net/2838 복사

여전한 백수입니다.. ㅎㅎ

오늘 폰을 봤더니..

낼 토요일이더군요..

응? 토요일? 허거거걱..

낼 교회에서 청년축제인데..

저혼자만의 개인기가 있거든요..

안무 하나도 안짰는데.. 흐미.. ㅠㅠ

그래도 제 개인기 시간은 짧아서 다행이였답니다.. ㅎㅎ

마침내 30분만에 안무를 다 짜구..

15분정도 안무고치구..

30분정도 해서 완전 마스터를 해놨죠.. 웅컁컁..

낼 기대되는군요.. 흐음..

그런데.. 이너므 여편네는 연락 한다는게..

아직도 안하구..

5시간을 기다렸답니다.. ㅠㅠ

이너므 여편네..

내가 폰을 사주던지 해야지 원.. ㅡㅡ;;

아긍..

아무튼 오늘은 컨디션 조절해야 하기때문에..

일찍 자야게쑴다.. ㅎㅎ

일어나자 마자 연습해야징..

까무그면 앙대 ㅠㅠ

페이스북 트위터
페이스북 트위터
http://www.motorfinger.net/2838/URL복사
댓글3::: 댓글을 작성하려면 로그인해 주세요.
기타치는소년2002.11.10. PM 8:53 답글수정삭제신고
  5시간......=_= 크학,
김주미2002.11.02. PM 4:46 답글수정삭제신고
  우리학교 축제 조금있으면 하죠.하하.
이젠 다른곳에 축제해도 안부러워요,- -;;
개인기 열심히 하세요. ^^;;
j_petrucci2002.11.01. PM 10:53 답글수정삭제신고
  ㅋㅋ 저두 버구 시푼데.. ㅎㅎㅎ

땐쑤라.... ㅋㅋㅋㅋ

공지사항

서비스 전체보기 >
서버 접속중...
음소거를 해제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