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진짜~! 싼기타 없나요? - 자유게시판 - 모터핑거

모터핑거

일렉기타 통기타 베이스 강좌 커뮤니티

진짜!진짜~! 싼기타 없나요? - 자유게시판 - 모터핑거 제가 베이스눈 있눈데.......일렉 치는 아는 애를보구 - 일렉기타 통기타 베이스 강좌 커뮤니티

모터핑거 알림:

내용

서로 편안하게 이야기 할 수 있는 곳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단, 상업적인 내용은 금합니다.

그린베이스 17년 전 조회 128 댓글 8
URL

http://www.motorfinger.net/3086 복사

제가 베이스눈 있눈데.......일렉 치는 아는 애를보구......
ㅡㅡ;; 욕심이......ㅠㅠ;; 진짜 저 못된넘 임다......ㅜㅜ;;
구래서 일렉 하나 사구싶은데요.....뭐 공연두 안하구 집에서 연습할건데요.....ㅡㅡ;;
3~4만원정도루 살수있는.진짜진짜 슈퍼울트라짱짱!! 싼 일렉 없을까여?????
중고두 되구............. 흠이 있어두 되요..(당연히 잡음섞임 안되죠..)
쓸만한 중고 일렉 싸~~~~~~~~~~~~~~~~~~~~~~~~~~~~~~~~~~게 사는법 없나요?
참고루..엄니.....사주실지 안사주실지두 모름다...ㅠㅠ;; 바부같죠??????
구냥 알아나 볼려구~ㅋㅋㅋㅋㅋ
페이스북 트위터
페이스북 트위터
http://www.motorfinger.net/3086/URL복사
댓글8::: 댓글을 작성하려면 로그인해 주세요.
그린베이스2002.11.12. PM 6:49 답글수정삭제신고
  *^_^* ㅋㅋ 앰프루 지직거리는 거 말구..(기타안에 이상이 있어서..)
웅....구냥.. 어~! 쓸만한데~~~ 하는 멋없어두 되구.. 암거나......
구냥 기타 연습용만 있뜸 좋은뎅....*^^* 그런거 구하기 힘들겠죠?
†히데†2002.11.12. PM 4:46 답글수정삭제신고
  하핫.. 저도 3만원님 생각나네요..

그런데 왜 요즘 접속을 안하시는지.. ㅡㅡ;;
MetallicA2002.11.12. AM 12:37 답글수정삭제신고
  아 버징 말씀이시구나.. 그거 전기기타는 조금씩은 난답니당..근데 그게 앰프로 안빠지면 상관없어요 ^^
그린베이스2002.11.11. PM 11:11 답글수정삭제신고
  ㅋㅋㅋㅋㅋㅋㅋㅋ 소리 마니 안좋아두 되구요 손가락 연습할려구 사구 싶어하는거니까요.....군데 지지직거리면서 소리나는건 안좋잖아요..구래서.. 군데 3만원짜리 중고를 누가 팔려구 하긴할까여>?
j_petrucci2002.11.11. PM 10:58 답글수정삭제신고
  ㅎㅎ 3만원님.. ㅡ.ㅡ;;

갑자기 생각 나는군여.. 한번 부탁해 보심이.. ㅡ.ㅡ;;;
rush.zetyx.net2002.11.11. PM 10:10 답글수정삭제신고
  잡음 없는 3만원짜리가 과연 있을까요 -_-;;;

뭐 저 중고사러 돌아댕길때 공짜로 준다는 사람도 있었지만~

그런거 그냥 거의 손가락 연습용입니다. -_-;;;

그래도 혹시 모르죠. 잘 찾아보세요. 흑 속에 진주가 있을지도 -_-ㅋ
리아2002.11.11. PM 9:38 답글수정삭제신고
  3만원 짜리기타가 과연 소리가 날까요. 그래도 희망을 가지세요...쩝...
마츠모토히데토2002.11.11. PM 9:34 답글수정삭제신고
  있을껄요 여기홈에두 3만원에 기타사신분이있어요 아디디두

3만원 ㅎㅎ

공지사항

서비스 전체보기 >
서버 접속중...
음소거를 해제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