악보출력이 안됩니다. 그리고 마지막날에 처음부분... - 묻고답하기 - 모터핑거

모터핑거

일렉기타 통기타 베이스 강좌 커뮤니티

악보출력이 안됩니다. 그리고 마지막날에 처음부분... - 묻고답하기 - 모터핑거  오늘 가입해 마지막 날에 동영상 강의 듣고 있습 - 일렉기타 통기타 베이스 강좌 커뮤니티

모터핑거 알림:

내용

궁금증을 묻고 답하는 공간입니다. 답변 채택시에는 감사의 뜻으로 보너스 피크가 지급됩니다.

데벳리 (IP: 211.178.113.17) 9년 전 조회 1,777 댓글 1
페이스북 트위터
http://www.motorfinger.net/31447/URL복사
URL

http://www.motorfinger.net/31447 복사

 오늘 가입해 마지막 날에 동영상 강의 듣고 있습니다.

그런데 악보출력을 하려고 하는데 에러메세지가 나와요.

Adobe acrobat

 required resource cannot be loaded.

 

이렇게 나옵니다. 악보 보며 연습하고 싶은데 답답합니다.

 

그리고 마지막 날에 처음 부분 15번플렛 밴딩부분이 동영상을 보면 14번플렛을 밴딩하고있는데 왜 그런걸까요?

설명좀 부탁드립니다.

페이스북 트위터
댓글1::: 댓글을 작성하려면 로그인해 주세요.
운영진12015.04.20. PM 4:58(IP:219.241.93.160) 답글수정삭제신고
강의실 강좌에 대한 문의는 해당강좌의 하단에 덧글로 문의해주시면 됩니다.

악보출력 문제는 adobe 플러그인이 컴퓨터에 잘못 설치되거나 변질되었을 가능성이 있는것으로 보입니다.
컴퓨터에 대해 잘 모르신다면, 다른 컴퓨터에서 시도해보시는게 가장 손쉬울 것 같습니다.
아울러, 해당 악보파일을 이메일로 보내드리겠으니 그것으로 출력해보시기 바랍니다.

마지막날에 일렉기타 강좌의 첫음은 15프렛 밴딩이 맞습니다. 왼손 3번 손가락(약지)으로 벤딩하고 있습니다.
벤딩할때 중지를 붙여서 힘을 더해주는것을 보시고 14프렛이라고 생각하신듯 합니다.

공지사항

서비스 전체보기 >
서버 접속중...
음소거를 해제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