님들..혹시 이런 생각 해본신지? - 자유게시판 - 모터핑거

모터핑거

일렉기타 통기타 베이스 강좌 커뮤니티

님들..혹시 이런 생각 해본신지? - 자유게시판 - 모터핑거 기타 치다가 줄이 끓어지면서 눈 맞고 병원 실려가는거 - 일렉기타 통기타 베이스 강좌 커뮤니티

모터핑거 알림:

내용

서로 편안하게 이야기 할 수 있는 곳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단, 상업적인 내용은 금합니다.

Metallicats 16년 전 조회 64 댓글 14
URL

http://www.motorfinger.net/3502 복사

기타 치다가 줄이 끓어지면서 눈 맞고 병원 실려가는거..-.-

전 그게 무서워서 기타 제데로 못치더겠군요..

님들은 기타줄 끓어질떄 맞아본적 있으신지?

-.-;
페이스북 트위터
페이스북 트위터
http://www.motorfinger.net/3502/URL복사
댓글14::: 댓글을 작성하려면 로그인해 주세요.
김주미2002.11.24. PM 12:53 답글수정삭제신고
  전 줄이 끊어진건 아닌데요
화나서 막 갈기다가 손가락베였어요.- ㅠ
그뒤로는 함부로 안 갈기지만 - -;;
Metallicats2002.11.24. AM 12:20 답글수정삭제신고
  하하 그것도 베이스 가장 굶을걸로 맞으면..작살...-.-;
j_petrucci2002.11.23. PM 11:08 답글수정삭제신고
  ㅋㅋㅋ 저두 그런 상상을 가끔 해 본다는..

근데 한번두 맞아 본적이 없어여..

눈 갖다 대고 있지 않는한은.. 그런 일은 없을듯.. ㅎㅎㅎㅎ
☆현ⓞㅣ☆2002.11.23. PM 10:46 답글수정삭제신고
  ㅋㅋ;;;베이스줄 끊어져서 맞음 살인나겠네여.ㅋ
네마자데2002.11.23. PM 10:33 답글수정삭제신고
  전 안맞아 봐서,.. 끈어진적은 있읐는데
붕대오타쿠2002.11.23. PM 10:26 답글수정삭제신고
  웅..ㅡ.ㅡ 베이스줄이라..맛으면...상처점도 난다고 하네요..^^;;

그런데..어이 없을정도로..끊어질..베이스줄이 아니라는..

베이스줄로 다친사람..딱 1사람 봤어요~베이스 치는 사람이

주변에 30명 넘는데~그사람은..치다가 불로 어떻게 하다가

살짝 긁혔는데 피가 나오던요..ㅡ.ㅡ;;

하여튼..줄로 다치지는..않으니깐.^^;; 걱정마세요
기타치는소년2002.11.23. PM 9:27 답글수정삭제신고
  이불뒤집어쓰고 무슨생각을 하시는지=-0=

그런 어이없는
Taiji2002.11.23. PM 8:49 답글수정삭제신고
  베이스줄 마즈면어때여??;;

다치나여??-_-
붕대오타쿠2002.11.23. PM 4:06 답글수정삭제신고
  ㅡ.ㅡa 기타줄 끊어져서...맞아요..ㅡ.ㅡ;; 별루 안아프던데..약간따가울

뿐이지..^^;; 베이스줄이면..모를까..일렉이나..통기타면..;;괜찮아요..^^
freedom2002.11.23. PM 3:47 답글수정삭제신고
  ㅎㅎ 전 안경이 있어서리..
Metallicats2002.11.23. PM 3:11 답글수정삭제신고
  ;; 헐.....그렇군요....ㅇㅋㅇㅋㅇㅋ
☆현ⓞㅣ☆2002.11.23. PM 3:05 답글수정삭제신고
  -_-.....전 맞아봤는데여? 그냥 별좀 보이고..ㅋㅋ

그담부턴 멀쩡한데-_-
Metallicats2002.11.23. PM 3:00 답글수정삭제신고
  아 네...^^ 쫄지말고 해야것군요...음..
Kazuma2002.11.23. PM 2:58 답글수정삭제신고
  죄송한 말씀이지만...

괜한 걱정을 하고 계시군요...

마음 놓고 기타를 치세요 ^^

공지사항

[점검] 시스템 업그레이드 작업 공지

서비스 전체보기 >
서버 접속중...
음소거를 해제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