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줄 끈겨서 몸에 맞으면요... - 묻고답하기 - 모터핑거

모터핑거

일렉기타 통기타 베이스 강좌 커뮤니티

기타 줄 끈겨서 몸에 맞으면요... - 묻고답하기 - 모터핑거 듣기로는 기타를 치다가 줄 끈겨서 맞으면 장난이 아니 - 일렉기타 통기타 베이스 강좌 커뮤니티

모터핑거 알림:

내용

궁금증을 묻고 답하는 공간입니다. 답변 채택시에는 감사의 뜻으로 보너스 피크가 지급됩니다.

Khai (IP: 211.226.243.139) 18년 전 조회 702 댓글 18
페이스북 트위터
http://www.motorfinger.net/694/URL복사
URL

http://www.motorfinger.net/694 복사

듣기로는 기타를 치다가 줄 끈겨서 맞으면 장난이 아니라는데...

일렉1번줄이 팔에 맞이면 칼에 밴 것처럼 촥 그어진다던가.. 베이스 줄이 끈겨서 머리에 맞으면

피멍이 든다던가...   정말인가요.... 갑자기 무서워져서....
페이스북 트위터
댓글18::: 댓글을 작성하려면 로그인해 주세요.
빛소리2002.12.20. PM 7:21(IP:211.200.248.243) 답글수정삭제신고
  물론 기타줄이 끊어져서 맞으면 무지 아프죠 하지만 그것은 재수 없는
경우이고 대부분은 괜찮아요
저두 여러번 끊어먹어 봤지만 다친적은 한번인가 물론 아프지만 재수 없
는 경우입니다.  너무 걱정안하셔두 될듯합니다
그린베이스답변채택: 0 (0%)2002.11.22. PM 11:49(IP:211.97.194.138) 답글수정삭제신고
  그동안......사람들이 이글을 안봤네요......ㅡㅡ;;

그린베이스답변채택: 0 (0%)2002.11.13. PM 10:22(IP:211.97.194.138) 답글수정삭제신고
  ㅡㅡ;; 병원 갈준비하구..튜닝하라는말 들은적있눈뎅......
붕대오타쿠답변채택: 0 (0%)2002.10.01. PM 11:20(IP:220.75.3.94) 답글수정삭제신고
  웅..ㅡ.ㅡ 베이스줄 맞으면..ㅡ.ㅡ;;

심하면...손이 찟겨진다는..ㅡ.ㅡ;;

dfdsfzsdf답변채택: 0 (0%)2002.09.07. PM 7:23(IP:61.77.53.75) 답글수정삭제신고
  기타 연습 많이 하세용
마츠모토히데토답변채택: 0 (0%)2002.09.01. PM 10:15(IP:211.58.47.2) 답글수정삭제신고
  그런데그런거땜에 무서워서못치지까지는 ^^;;
마츠모토히데토답변채택: 0 (0%)2002.09.01. PM 10:15(IP:211.58.47.2) 답글수정삭제신고
  자세에문제가있어서 끈어진다던데~저두한번끈어저봄
☜♡☞답변채택: 0 (0%)2002.08.30. PM 10:47(IP:61.84.167.121) 답글수정삭제신고
  안맞아 봐서 모르겠어요       
oviwhss2002.08.30. PM 12:01(IP:61.80.101.104) 답글수정삭제신고
  보통 왼손으로 줄을 잡고 있는게 보통이라... 쵸킹하다 끊기든 스트록 하다 끊기든... 줄이 심하게 날아다녀서 어딘가를 가격하는일은 별로...
근데 끊긴 부분에 찔리면 아프죠...
으메 적셔주능겨~답변채택: 0 (0%)2002.08.23. AM 10:55(IP:218.49.84.46) 답글수정삭제신고
  진짜 재수없으면 죵나 잘못맞아서 아프더군여..
Hide™2002.08.23. AM 10:06(IP:218.144.96.71) 답글수정삭제신고
  무쟈게 아픔니다.......ㅡㅡ;;저 눈맞을뻔한적도 있음다....그때 아찔했다는......
마하나임2002.08.19. PM 2:36(IP:61.81.146.64) 답글수정삭제신고
  저는 한번은 1번줄이 끊어지면서 튜닝하던 왼손을 가격!!!
줄 끝부분이 살을 파고 들어가 박혀버린적이 있습니다...
피가 나더군요...ㅜ.ㅜ
하지만 그거 무서워서 기타 못 친다고는 못하죠...^^
요즘도 줄을 잘 끊어먹지만 그런일은 그 뒤로 없네요...
얼굴 쪽만 조심하면 큰일은 없을 거란 생각이 듭니다...
특히 눈부위...
아가페2002.08.19. AM 11:19(IP:211.205.209.223) 답글수정삭제신고
  전혀... 전 기타 치면서는 한번도 안끈어 먹었는데 튜닝하다가 몇번...
근데 끈어져도 별로 신체에 큰 해는 안 입으니깐 걱정 마세요...
걱정되면 온몸에 보호대를 장착하고 기타 치시던지... ^^
j_petrucci답변채택: 0 (0%)2002.08.19. AM 2:38(IP:211.230.181.250) 답글수정삭제신고
  기타줄 끊어져두 별루 안아푸던데...

그냥 뚝 소리 나면서 끊어지고 맙니다.. ㅎㅎ

아푸지 않아여.. ㅎㅎ+
소마답변채택: 0 (0%)2002.08.18. PM 10:23(IP:211.222.193.167) 답글수정삭제신고
  저는 튜닝하다가 짜라머겄는데 머리하고 손을 가격당해써여!!

근데 아무러치도........ ㅋㅋ 운이조았져
캬캬나다2002.08.18. PM 8:31(IP:61.101.119.235) 답글수정삭제신고
  제친구는 넥쪽이 끊어 져서 얼굴 맞았데염 ㅋ 아주 특이한 경우 죠
멀쩡하던데염 .. ㅋㅋㅋ
스퀘어답변채택: 0 (0%)2002.08.18. PM 8:26(IP:61.255.218.57) 답글수정삭제신고
  흠.. 저는.. 기타줄.. 잘 안끊어먹어서.. ㅡ.ㅡ;; 예전에.. 통기타줄 끊어먹었을때.. 좀~ 따갑던데~ ;;;;
goldstone답변채택: 0 (0%)2002.08.18. PM 8:13(IP:210.101.29.50) 답글수정삭제신고
  저는 1번줄 손가락에 튀어봤는데 ㅡㅡ; 피멍들었어요 상당히 아퍼여

공지사항

서비스 전체보기 >
서버 접속중...
음소거를 해제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