ㅋㅋ 아바타 기타 샀당.. ㅋㅋㅋ - 자유게시판 - 모터핑거

모터핑거

일렉기타 통기타 베이스 강좌 커뮤니티

ㅋㅋ 아바타 기타 샀당.. ㅋㅋㅋ - 자유게시판 - 모터핑거 콜트꺼 샀어염..깁슨이나 펜더는 당최.. ㅎㅎ 비싸 - 일렉기타 통기타 베이스 강좌 커뮤니티

모터핑거 알림:

내용

서로 편안하게 이야기 할 수 있는 곳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단, 상업적인 내용은 금합니다.

j_petrucci 19년 전 조회 32 댓글 7
URL

http://www.motorfinger.net/859 복사

콜트꺼 샀어염..

깁슨이나 펜더는 당최.. ㅎㅎ 비싸서리.. ㅋㅋㅋ

포인트두 얼마 안남았네염.. ㅋㅋㅋ

암튼 너무 저타~~ ㅋㅋㅋ

님들두.. 포인트 아낀다구.. 이불 덥구 있구...

반팔만 입지 마시궁.. ㅎㅎ 팍팍 쓰세여~~

어차피.. 있는거 써야지.. ㅎㅎㅎ
페이스북 트위터
페이스북 트위터
http://www.motorfinger.net/859/URL복사
댓글7::: 댓글을 작성하려면 로그인해 주세요.
기타치는소년2002.11.17. PM 10:39 답글수정삭제신고
  키야 진짜 멋지다=_= 나도 들구 싶당
히데2002.08.26. PM 11:14 답글수정삭제신고
  부럽따 ㅠㅠ 나두 사주세요 ㅎㅎ;;
with B.B.King2002.08.20. PM 8:51 답글수정삭제신고
  그럼 나도 어서....사고싶당...ㅠㅠ
goldstone2002.08.20. PM 8:41 답글수정삭제신고
  ㅇ ㅏ ㅡㅡ; 아바타기타샀다는거였군  진짜기타샀는줄 -_-;;
기타리스트2002.08.20. PM 7:14 답글수정삭제신고
  나두 기타 사야 겠당... 좀 있다가
King2002.08.20. PM 5:26 답글수정삭제신고
  와..멋지네욤..나도 사고싶당..
스퀘어2002.08.20. PM 4:56 답글수정삭제신고
  ㅎㅎ 저도.. 기타나.. 사볼까.. ㅎㅎㅎ 근데.. 콜트꺼는.. 수량이 너무 마나서;; 보관가치가~~ ㅎㅎㅎㅎ;;;;;;

공지사항

서비스 전체보기 >
서버 접속중...
음소거를 해제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