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뎌 스케일 다 마스터 했음다 ㅜ_ㅜ - 자유게시판 - 모터핑거

모터핑거

일렉기타 통기타 베이스 강좌 커뮤니티

전문분야 : 일렉기타,통기타,베이스,기타배우기,기타,타브악보,악보,타브,MR,기타프로,음악,Guitar,bass,lession,music

자유게시판

서로 편안하게 이야기 할 수 있는 곳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단, 상업적인 내용은 금합니다.

98. 드뎌 스케일 다 마스터 했음다 ㅜ_ㅜ
일류초보 15년 전 조회 109 댓글 9
페이스북 트위터
http://www.motorfinger.net/freeboard/98/URL복사
안녕하세여?? 기타 배운지 어언 한달만에 스켈 마스터 했답니다 ㅜㅠ
이젠 코드 잡는거 배우는데여, F코드서 바 코든가 뭔가 한 플렛 다 누르는거 힘이 없어서 안되여 ㅠㅠ
특히 1플렛에서 바 코드 완젼 먹통 ㅡㅡ;;;
울 샘이여 겨울 방학 되면 라이브 시켜준댔어여 ^^;;
쉬운 하드코어 정도는 치게 해준다네여^^
암튼 읽어 주셔서 감사함니다^^
페이스북 트위터
댓글9::: 댓글을 작성하려면 로그인해 주세요.
Vman2002.09.01. PM 7:42 답글수정삭제신고
  전 스케일 C메이져 밖에 몰르는데 ㅜ.ㅜ;;;
리아2002.08.27. PM 2:40 답글수정삭제신고
  이 분 말씀은 기본 코드 다 왜웠다 같은데요.......스케일 마스타 했스면 독집 앨범내세요.
불루스맨2002.08.25. AM 3:59 답글수정삭제신고
  헐... 울나라에 기타 천재 나왔다 한달 만에 스케일 완전 이해 ..라 휴 난 어떻게 써먹을지도 잘 모르겠던데..^^
일류초보2002.08.24. AM 11:39 답글수정삭제신고
  정확히 말하면 한달 반쯤 -_-;;
일류초보2002.08.24. AM 11:37 답글수정삭제신고
  방학동안 연습 쫌 마니 했져 ㅎㅎㅎ
열심히2002.08.23. PM 10:52 답글수정삭제신고
  히~~~
올 마스터라.....
진짜 부럽네여~~
j_petrucci2002.08.23. PM 10:17 답글수정삭제신고
  스켈... 그게 한두가지가 아닌데..

몇십가지 돼는걸 다 하셨는갑넹.. ㅡ,.ㅡ;;

대단 하당...

저는 이제 거의 쓰는것만 쓰게 돼네염.. ㅎㅎㅎㅎ
스퀘어2002.08.23. PM 9:11 답글수정삭제신고
  우잉?? ;; 스케일을.. 다 마스터?? ㅡ.ㅡ;;

C 메이져부터.. 펜타토닉.. 블루스.. 이런거.. 다요?? 흐흐~~ 한달만에~

대단하시네.. ㅡ.ㅡ;;
으메 적셔주능겨~2002.08.23. PM 8:33 답글수정삭제신고
  어우 대단하시네여~

저는 아직도 스케일 잘 모르는뎅..

회사소개 이용약관 고객센터 광고모집안내 My모핑

Release v3. N-Style, Copyright © 2017 J&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