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GADETH\'s MUSTAINE: \'이제 스튜디오에서 무슨 일이 벌어지는지 밝힐 때가 됐다\' - 2008.12.13 - 뉴스/칼럼 - 모터핑거

모터핑거

일렉기타 통기타 베이스 강좌 커뮤니티

전문분야 : 일렉기타,통기타,베이스,기타배우기,기타,타브악보,악보,타브,MR,기타프로,음악,Guitar,bass,lession,music

공연정보, 아티스트, 악기정보등을 빠르게 접할 수 있습니다.

5. MEGADETH\'s MUSTAINE: \'이제 스튜디오에서 무슨 일이 벌어지는지 밝힐 때가 됐다\' - 2008.12.13
8년 전 조회 2,770 댓글 0

 

MEGADETH는 내년 Roadrunner Records사를 통해 발매되는 새 앨범 곡 작업에 막바지 이르고 있다. 이번 앨범 역시, 전작 "United Abominations" (2007년 5월, Roadrunner Records)에서 프로듀서를 담당했던 영국인 Andy "Undie" Sneap가 맡고 있다.

 

MEGADETH의 이번 발매 예정 앨범은 지난해 말 기타리스트 Glen Drover가 탈퇴하고 새로 영입된 Chris Broderick과의 첫 작업이다.

 

MEGADETH의 메인맨 Dave Mustaine은 밴드 공식 홈페이지의 "Forums" 섹션에서 다음과 같이 입장을 밝혔다.

 

"우리는 라인업이 바뀔 때에도 팬으로서 열정이 식지 않고 MEGADETH를 사랑하는 팬들을 만족시키기 위해 레코딩 작업에 정말 열심히 노력하고 있어요. 믿어보세요. 이런게 안좋다는 건 알고있죠, 여러분이 누구랑 가까와지거나 어떤 뮤지션에게 친숙해졌는데 떠나버리면 말이에요.."

 

"그렇게 생각하는 건 참 슬프지만 제가 전에 얘기했듯이, '우리는 정말 단지 이 순간을 함께하는 것뿐이에요, 안그런가요?' 우리는 정말 다른 많은 뮤지션들과 이 밴드를 같이 했어요. 같이했던 뮤지션들을 쭉 나열해도 꽤 시간이 걸릴 정도죠."

 

"저는 그에게 제가 처음 시작했을 때부터 해서 PANIC, METALLICA를 포함해 MEGADETH의 많았던 라인업 교체에 대해 얘기했어요."

 

"제가 제 여동생 전 남편의 남동생과 몇 사람 모여 함께 연주를 시작했었고, Dave Harmon을 만나 PANIC을 조직하고 라인업을 구성하기까지는 라인업 변경이 잦았어요. 그리고, METALLICA안에서도 사람들이 잘 모르는 교체가 있었는데, 예를 들자면 'Damien'이라는 여자 기타리스트가 있었는데, 깃털달린 귀거리와 아이라이너, 그리고, 빨간색과 흰색의 줄무늬 셔츠를 입었었죠. 마지막으로 얘기하긴 하지만, 물론 MEGADETH에도 제가 카운트하고 싶은 것보다 더 많은 교체가 있었어요."

 

"여기 스튜디오에는 세명의 재주꾼 멤버들과 끝내는주는 엔지니어, 프로듀서와 제가 함께 프로듀싱을 하며 녹음하고 있어요. Andy는 현재 몇 장의 멋진 새로운 메탈 앨범을 만들고 있구요, 그는 제가 편견없이 얘기 들어주는 몇 안되는 사람들 중 한명이라, 그의 말을 정말 귀담아 들어요. "

 

"11개 곡이 있는데, 그 중 편곡됐거나 거의 편곡 단계까지 온 4곡이 있고, 몇 곡은 완성됐어요. Shawn [Drover, drums], James [Lomenzo, bass], Chris [Broderick, guitar]로 부터 의견을 기다리는기도 하구요. James는 뭔가 정말 좋은 것을 생각하고 있는데, 이번 레코드에 반영할 거에요. Shwan은 오래 전부터 몇 곡을 써 온게 있는데, 제가 재녹음하자고 했어요. 그와는 지금까지 4년을 같이 해왔는데, 역대 MEGADETH 드러머 중에 Nick Menza 다음으로 오래 활동하고 있는 드러머거든요. 이번 녹음에 그의 음악을 싣는 것은 당연하다고 생각되요. 그는 훌륭한 재능과 작곡 능력을 가진 정말 좋은 드러머에요."
 
"일요일엔 쉬는데, Shawn과 Andy는 해변가에 있는 제 집에서 다섯 블록 떨어진 모래 사장에 가서 일광욕을 즐겨요. 그들은 이제 이 동네를 잘 알아가고 있네요. 저는 오늘 Justis(아들,16세)와 그의 밴드랑 함께 하루종일 이번 녹음 끝낼 때까지 작업에 몰두 할꺼에요(그들은 학교 생활 마치고 주말에 옴). 저는 요즘 좀 다시 생기발랄하게 아침부터 혼자 기타를 치곤해요. 근데, 먼저 퇴행성 디스크와 목 관절염 물리치료를 위한 마사지가 잡혀있네요"



MotorFinger.net

 

페이스북 트위터
페이스북 트위터
http://www.motorfinger.net/news/5/URL복사
댓글0::: 댓글을 작성하려면 로그인해 주세요.

회사소개 이용약관 고객센터 광고모집안내 My모핑

Release v3. N-Style, Copyright © 2017 J&C., All rights reserved.

상호: J&C   대표: 이선아   사업자번호: 120-02-46911   통신판매: 용인기흥-00442

주소: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 마북동 526-3 연원LG 105-106   연락처: 070-9020-879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