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GADETH의 전 기타리스트 Marty Friedman, 일본 NHK '홍백가합전' 출연 - 2008.12.29 - 뉴스/칼럼 - 모터핑거

모터핑거

일렉기타 통기타 베이스 강좌 커뮤니티

MEGADETH의 전 기타리스트 Marty Friedman, 일본 NHK '홍백가합전' 출연 - 2008.12.29 - 뉴스/칼럼 - 모터핑거   MEGADETH의 전 기타리스트 Marty F - 일렉기타 통기타 베이스 강좌 커뮤니티

모터핑거 알림:

내용

공연정보, 아티스트, 악기정보등을 빠르게 접할 수 있습니다.

15년 전 조회 2,687 댓글 0
URL

http://www.motorfinger.net/13373 복사

 

 

MEGADETH의 전 기타리스트 Marty Friedman이 12월31일, 일본 NHK에서 매해 방영하는 뮤직 쇼 "홍백가합전(紅白歌合戦)"에 출연한다. NHK는 공영방송으로서 국내외로 TV와 라디오 방송을 NHK 네트워크와 판권 계약을 맺은 해외 방송국(주로 케이블)을 통해 방송한다.

 

말 그대로 "홍백 노래 대결"인 이 프로그램은 일본에서 가장 인기있는 그 해의 아티스트들이 '홍'과 '백' 팀으로 나누어 결합을 벌인다.

 

홍팀(Akagumi)은 모두 여성으로, 백팀(Shirogumi)은 남성 아티스트로 이뤄진다. "홍백가합전"에 출연하는 영예는 엄격하게 초대에 의해서 이뤄진다. 그래서, 가장 성공적인 J-Pop 아티스트와 엔카 가수들만이 공연을 펼칠 수 있다. 공연은 물론이고 의상, 헤어스타일, 화장, 춤, 조명 또한 중요하게 여겨진다. "홍백가합전"에서의 퍼포먼스는 이 쇼의 큰 명성때문에 아티스트의 커리어에 하일라이트가 되어진다.

 

SatomiMusicumentary는 최근 지난 달 일본 동경에서 촬영된 2개의 Marty Friedman 동영상 메세지(아래)를 공개했다. Marty의 근황과 장래 프로젝트에 대해 전하고, 일본어 공부에 대한 팁을 알려준다.

 

Marty는 현재 2009년 초 예정인 LOVEFIXER 프로젝트의 앨범을 위해 준비 중이다.

 

LOVEFIXER는 Marty의 기타, Shinichiro "Sin" Suzuki의 보컬로 이뤄진 미일 합작 J-Rock 프로젝트이다. 이 그룹은 2007년 8월 삿포로에서 라이브 데뷔를 가졌었다.

 

Friedman은 지난 8월19일 미국에서 Mascot Records를 통해 "Exhibit A - Live in Europe" CD를 발매했다. "Live in Europe"은 "Friedman의 아름다움과 야수적인 성격를 노출하는 공격적이고 정열적이며, 빨아들이는 라이브 퍼포먼스"라고 보도되었다. 이 앨범은 2007년 녹음되었는데, 그 해 3월31일부터 4월10일까지 독일, 네덜란드, 영국, 이스라엘, 체코, 이탈리아에서 열린 'Loudspeaker' 앨범 서포트 투어 때의 오디오 트랙으로 구성되어있다.

 

Update from Tokyo:



"Teach Yourself Japanese"

 
 
 MotorFinger.net
페이스북 트위터
페이스북 트위터
http://www.motorfinger.net/13373URL복사
댓글0::: 댓글을 작성하려면 로그인해 주세요.

공지사항

서비스 전체보기 >
서버 접속중...
음소거를 해제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