으헤..첫기타 장만 >_<;; - 자유게시판 - 모터핑거

모터핑거

일렉기타 통기타 베이스 강좌 커뮤니티

으헤..첫기타 장만 &gt;_&lt;;; - 자유게시판 - 모터핑거 음.. 오늘 엄마랑 친구들이랑 낙원가서기타샀어효 - 일렉기타 통기타 베이스 강좌 커뮤니티

모터핑거 알림:

내용

서로 편안하게 이야기 할 수 있는 곳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단, 상업적인 내용은 금합니다.

꼬붕이♬ 18년 전 조회 68 댓글 8
URL

http://www.motorfinger.net/2440 복사

음.. 오늘 엄마랑 친구들이랑 낙원가서

기타샀어효 스콰이어 라고 친구가 그거 사라고 하더군요.

파는사람한테는 평이나뿐데 소비자한테는 평이좋다던데

전잘모르종 - -;

그래서 샀어욤. 아직 코드같은것도 잘모르고..

학교종이 땡땡땡 치고 좋아하고있습니다 >_<

으히히 기뻐라~

조금씩 알아가는게 뿌듯하네효 ~

모두 화팅~
페이스북 트위터
페이스북 트위터
http://www.motorfinger.net/2440/URL복사
댓글8::: 댓글을 작성하려면 로그인해 주세요.
붕대오타쿠2002.10.13. PM 1:27 답글수정삭제신고
  하핫..기타사주셨다니..좋겠네요..ㅠㅠ

저는..ㅡ.ㅡa 제돈가지고 샀던데..ㅜ.ㅠ
☆현ⓞㅣ☆2002.10.13. AM 11:47 답글수정삭제신고
  ㅋ 저두 요즘 미친듯이 기타에만;;ㅋㅋㅋㅋㅋ
레모니아2002.10.13. AM 11:04 답글수정삭제신고
  저도 앞부분만 마스터 ㅎㅎㅎ;
◎=Vai_Fan=◎2002.10.13. AM 1:25 답글수정삭제신고
  로망스 1절 마스터 하고 2절 연습하고있는데..ㅋ
네잎크로버2002.10.13. AM 1:18 답글수정삭제신고
  나두........기타 갖구 싶당........
울 엄마 하나 장만 안해주징..........
에고      밥이나          열심히      날라서..... 돈벌어...
그걸루..  밤에 껴안고      잘    잘생긴 넘으로 하나  잡아야징..^^
†히데†2002.10.13. AM 1:17 답글수정삭제신고
  저는 처음에 로망스 쳤는데..

교본을 구입해서 시간날때마다 연습했죠..

아직도 배워야할게 많군요 ㅎㅎ
모상2002.10.13. AM 1:09 답글수정삭제신고
  -_- 저도 젤첨에 한줄로 학교종이땡땡땡을 쳣죠 -_-;;

그리고 하나하나 배우면서 얻어가는 기쁨이 정망 끝도없었죠

근디 좀 어려워지기시작하니까 좀 힘드네요-_-;

부엇보다 주변환경이 안조아서리-_-;;;

암튼 화팅이용~
j_petrucci2002.10.12. PM 11:37 답글수정삭제신고
  헉.. 엄니가 기타도 사주시나혀??

전 제가 다 모아서 샀는뒈... ㅎㅎㅎ

암튼 ㅊㅋ 드림다..

글구 스콰이어는 펜더의 계열사입니다...

마치 깁슨의 자회사가 에피폰이듯 말이져.. ㅎㅎㅎ

공지사항

서비스 전체보기 >
서버 접속중...
음소거를 해제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