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센치. 권정열 1인 체제로 - 뉴스/칼럼 - 모터핑거

모터핑거

일렉기타 통기타 베이스 강좌 커뮤니티

10센치. 권정열 1인 체제로 - 뉴스/칼럼 - 모터핑거 "윤철종 건강상의 이유"…소속사 매직 - 일렉기타 통기타 베이스 강좌 커뮤니티

모터핑거 알림:

내용

공연정보, 아티스트, 악기정보등을 빠르게 접할 수 있습니다.

6년 전 조회 141 댓글 0
URL

http://www.motorfinger.net/32022 복사

"윤철종 건강상의 이유"…소속사 매직스트로베리사운드 밝혀

 

십센치. 매직스트로베리사운드 제공


10센치(10cm)가 1인 체제가 되었다. 소속사 매직스트로베리사운드는 5일 공식 입장문을 통해 "매직스트로베리사운드와의 전속 계약이 만료되는 시점이었던 6월 말, 당사와 재계약을 논의하던 중 멤버 윤철종이 개인적인 건강상의 이유로 탈퇴 의사를 밝혔습니다"라고 전해왔다. 10센치는 보컬 권정열과 기타 윤철종의 2인 밴드다. 소속사는 윤철종 탈퇴 후 권정열 1인 체제로 유지될 것이라고 밝혔다.


십센치는 2010년 '아메리카노'의 전국적인 히트 뒤 '사랑은 은하수 다방에서' '스토커' '쓰담쓰담' '봄이 좋냐??' 등의 수많은 히트곡을 탄생시킨 포크 밴드다. 팀 이름은 두 멤버의 키 차이가 10센치미터라는 것에서 나왔으며, 두 멤버가 공동으로 모든 곡을 작사 작곡해왔다. 아래는 공식 입장문.

 

안녕하세요. 매직스트로베리사운드 입니다.


우선 10cm를 아껴주시고 사랑해주시는 팬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10cm 멤버 구성에 변화가 생겨 공식 입장을 전달 드립니다.


매직스트로베리사운드와의 전속 계약이 만료되는 시점이었던 6월 말, 당사와 재계약을 논의하던 중 멤버 윤철종이 개인적인 건강상의 이유로 탈퇴 의사를 밝혔습니다.


윤철종의 탈퇴의사를 존중해 당사는 멤버들과 함께 오랜시간 논의를 거쳤고, 전속계약을 종료하기로 결정하였습니다. 본 상황에 권정열을 당사의 긴 설득으로 10cm의 이름을 지키고자 새로운 멤버의 영입 없이 권정열 1인 체제로 활동하기로 합의 했습니다.


시작부터 지난 7년간 함께한 윤철종의 탈퇴가 아쉽지만, 본인 의사를 존중하며, 무엇보다 윤철종 개인의 건강 회복을 우선으로 생각하고 이와 같은 결정을 내렸습니다. 10cm를 사랑해주시는 많은 분들께 진심으로 양해를 구합니다.


1인 체제로 변화한 10cm는 7월부터 계획되어 있는 국내외 일정을 그대로 소화할 예정이며 예고해드린 대로 8월 말 10cm 4집 앨범도 변함없이 발표할 예정입니다.


또 다른 시작점에 선 10cm 권정열에게 큰 응원과 기대를 부탁드립니다.


hani.co.kr

페이스북 트위터
페이스북 트위터
http://www.motorfinger.net/32022/?cate=2URL복사
댓글0::: 댓글을 작성하려면 로그인해 주세요.

공지사항

서비스 전체보기 >
서버 접속중...
음소거를 해제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