앗이런 - 자유게시판 - 모터핑거

모터핑거

일렉기타 통기타 베이스 강좌 커뮤니티

앗이런 - 자유게시판 - 모터핑거 peal 뮤직 숍에서 어베이션 기타를 샀는데여 기타산지 - 일렉기타 통기타 베이스 강좌 커뮤니티

모터핑거 알림:

내용

서로 편안하게 이야기 할 수 있는 곳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단, 상업적인 내용은 금합니다.

캬캬나다 18년 전 조회 27 댓글 7
URL

http://www.motorfinger.net/360 복사

peal 뮤직 숍에서 어베이션 기타를 샀는데여 기타산지

2일후에 새 디자인이 들왔는데 제것보다 엄청

깔끔하고 멋있더라구염 ㅡ,ㅡ;; 교환할수도없고 ㅜㅜ
페이스북 트위터
페이스북 트위터
http://www.motorfinger.net/360/URL복사
댓글7::: 댓글을 작성하려면 로그인해 주세요.
기타치는소년2002.11.17. AM 12:22 답글수정삭제신고
  크학, 정말 배아프겠따.........ㅎㅎ;;;
노노보이2002.08.15. PM 6:20 답글수정삭제신고
  그런거 저두 당해봤습니당..

정말 배아프죠..ㅠㅠ
우케우케2002.08.14. PM 9:14 답글수정삭제신고
  ㅋㅋㅋㅋ
goldstone2002.08.14. PM 6:39 답글수정삭제신고
  헐 ㅡㅡ;;;;;;;;;;;; 음 배가 좀 아프실듯.......
skidrow2002.08.14. PM 6:12 답글수정삭제신고
  ㅎㅎㅎㅎ
희리2002.08.14. PM 5:58 답글수정삭제신고
  컥 ㅋ;;;;;;;그런경우도있남 ㅋ;;;
스퀘어2002.08.14. PM 5:20 답글수정삭제신고
  윽.. ㅡㅡ;; 황당황당..

공지사항

서비스 전체보기 >
서버 접속중...
음소거를 해제 해주세요.